떼루와 소식

[뉴스] ‘카페 떼루와’, 체계적 운영 시스템의 여성 창업 아이템으로 관심

최근 카페 창업은 난이도가 낮다는 이유로 여성 창업 아이템이나 소자본 주부 창업을 찾는 이들에게 선택받고 있다. 또한, 국내 커피 소비량의 지속적인 판매 성장에 따라 2~30대 청년 창업뿐만 아니라 4~50대까지 은퇴 창업 등 다수의 초보 창업자들이 성공 사업 아이템으로 손꼽으며 개인 카페 창업에 주목하고 있다. 

하지만 개인이 모든 것을 결정해야 하는 개인 창업은 신메뉴 개발, 홍보 잘못된 결정을 하는 등 수많은 부분을 혼자 감당해야 하므로 어려움이 작용한다. 이에 창업 전문가들은 창업 경험이 없는 이들에게는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춘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을 권하고 있다.

이 가운데 소규모 카페 창업으로 알려진 카페 창업 떼루와는 커피부터 생과일주스까지 10년의 운영 노하우로 다양한 메뉴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원조 생과일주스 전문점이다. 떼루와는 소액 창업으로도 높은 수익성의 성공 창업 사례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업종 전환 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에게도 알려지며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대열에 오르기도 했다.

커피 전문점 떼루와 창업은 대학가나 오피스 상권에서 월 매출 약 3,500만원을 기록하며 작은 평수에서도 쉬운 운영시스템으로 인해 높은 매출을 달성시키기도 했다. 본사에서 구축한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은 레시피, 서비스, 현장교육 등 맞춤형 본사 교육을 제공하며 오픈 후에도 슈퍼바이저의 관리가 이어져 초보 창업자들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여성 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최근 많은 분들이 카페 창업을 생각하지만, 높은 카페 창업 비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다. 카페 떼루와는 적은 비용으로 시작함에도 마진율이 높아 충분한 수익으로 이어진다. 이에 초기 투자 비용을 빠르게 거둘 수 있어 많은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차별화된 경쟁력과 쉬운 운영시스템으로 주목받는 카페 떼루와는 1년만에 100호점을 돌파한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디저트카페 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에게도 입소문을 타 창업 관련 문의 전화가 늘고 있다.
0 Comments
  • 상호 : 주식회사 떼루와
  • 본사위치 : 강원도 원주시 소초면 송황유사길 100 2층
  • 본사 전화번호 일반 : 1577-5721 / 팩스 : 033.745.3505
  • Teruwa is the most fresh group.
    This group always prepare the most fresh ingredients.